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옛날 발라드, 여자 발라드, 남자 발라드] 노래방 발라드 추천!!! BEST 4!!

by 다양한사전 2023.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발라드 추천드리겠습니다!! 좋은 발라드 많이 준비했으니 봐 주세요~!! 그럼 바로 GO! GO!

 

 

 

 

 

 

 

 

 

 

추억이 될까봐 (Feat. 전상근)/인이어(INEAR)

추억이 될까봐
추억이 될까봐 (Feat. 전상근)/인이어(INEAR)

가사

 

내가 다시 사랑할 여자가

그게 너라면 참 좋겠어 정말

많이 후회했어 니가 보고싶어

하루 온종일 생각이나

너를 기억하는 내가 미웠어

너를 찾으려는 내가 싫었어

오늘 하루도 우리

추억을 되돌리려 살고 있어

하루 지나가면 잊을까

너의 기억도 미련도 환한 미소도

나를 보던 눈빛도 잊혀질수 있을까

싫다 추억이 싫다 추억이 라는게 될까봐

난 두려워 이런 내가너무 무서워

그대 그대 그대 내게

돌아올수 없나요

그때 나로 돌아가고 싶어서

못해준게 많아 생각이나 정말

지난 시간속에 매번 보내봐도

하루 온종일 생각이나

너를 기억하는 내가 미웠어

너를 찾으려는 내가 싫었어

오늘 하루도 우리 추억을

되돌리려 살고 있어

하루 지나가면 잊을까

너의 기억도 미련도 환한 미소도

나를 보던 눈빛도 잊혀질수 있을까

싫다 추억이 싫다

추억이 라는게 될까봐

난 두려워 이런 내가너무 무서워

그대 그대 그대 내게

나약했던 나라서

가진것도 없는 나라서

사랑해 한마디 조차

내겐 그토록 힘들어

그때 내가 싫어서

그런 내가 너무 미워서

많이 노력 했단걸 이제

그대 내게 돌아올수 없나요

 

 

 

 

 

 

 

동암역 2번 출구 (feat. 김무성 & 성지영)/도민

동암역 2번 출구
동암역 2번 출구 (feat. 김무성 & 성지영)/도민

가사

 

이별을 준비하는 사람의

눈을 본 적 있나요

아마 당신도

그 눈을

쳐다보진 못했겠죠

애꿎은 하늘만 바라보고

내 손을 자꾸

만지작 거리는게

아쉬운건지

아니면 마지막이라

그대도 슬픈건지

이유를

알아도 안되겠죠

이미

돌아선 그대 맘이기에

이 손을 붙잡진 못하겠죠

이 손을 놓아주면

끝이 날텐데

그래도 그댈

볼 수는 없고

이렇게 시간이

흐르고 아프고

널 보면 또 눈물이

흐를텐데

그러면 그대 미안할까봐

이렇게 그대의

그림자 바라보다

이젠 이 손을

좀 놓아줄래

사람들이 자꾸만

쳐다보잖아

힘들겠지만

날 좀 보내줄래

우린 아니란걸

너도 알고 있잖아

마지막까지 난

나만 생각해

지금까지 많은걸

맞춰줬으니

이번에도 내게

맞춰 주길바래

감정이란게

참 무섭더라

끝까지 갈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

너의 아픔

내가 안아주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나는

어리더라

미안하다

더 이상 할 말 없다

우리 이만 돌아서자

사실은

이미 나는 보고 있었죠

돌아선

그대의 마음을

그 맘을 돌리기엔

늦고 말았죠

이 손을 놓아주면

끝이 날텐데

그래도 그댈

볼 수는 없고

이렇게 시간이

흐르고 아프고

널 보면 또

눈물이 흐를텐데

그러면 그대 미안할까봐

이렇게 그대의

그림자 바라보다

내 앞에 더 이상

너는 없는데

나 이제 울어도 되죠

조금만 여기에

멈춰서 이렇게

이별을 준비 했었나봐요

나도

너 없는 거릴 걷고 있네요

이제는

나 혼자

여전히

이렇게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N번째 연애 X 이해리 (다비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N번째 연애 X 이해리 (다비치))

가사

 

그렇게 많이 사랑한다 했는데
이제야 사랑을 알 것 같아요
부탁이 있어 제발 용서 마세요
오늘 난 당신을 버리려고 해
제발 얼굴을 들어봐요
나를 위해서 참아왔던 아픈
사랑으로 나를 잡아줘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고 싶었던
그 아픈 약속과 눈물들이
가슴속 멍으로 남겠지만
난 떠나요
이제 돌아오지 못할 거예요
난 사랑에 목이 마르겠지요
그대는 항상 미안하다고 했죠
지금도 눈물을 참고 있나요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나를 사랑하며 참아온 모든
이 상처를 오늘 다 버려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한다 했었던
그대의 약속과 눈물들이
다시 또 나를 울리겠지만
괜찮아요
날 위해 슬퍼하지 마세요
이젠 나를 사랑하지 마요
오직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자 했었던
우리의 약속과 추억들이
가슴속 상처로 남을 거야
난 떠나요
이제 돌아오지 못할 거예요
난 사랑에 목이 마르겠지요

 

 

 

 

 

 

 

 

헤어지는 중입니다/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헤어지는 중입니다/이은미

가사

 

햇살이 눈부셔 눈을 감고 말았죠
흐르던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
가까스로 일어나도 다시 휘청거려요
이제는 정말 끝인가요
보란듯이 살거야 나약해지면 안돼
그 사람보다 더 행복해져야 돼
절대 뒤돌아 보지마
이런 못난 가슴아
왜 혼자서 난 멈출줄 모르니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이렇게 살아요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어떻게 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