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음악 추천

[최신/옛날 발라드 추천] 발라드 추천!![Best 4]!! 감성 발라드, 옛날 발라드, 최신 발라드 추천 [사랑..그게 뭔데,사랑 참..,어쩔 수가 없나 봐, 천상연]

by 다양한사전 2024.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발라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GOGO!

 

 

 

 

 

 

 

사랑..그게 뭔데/양파

사랑..그게 뭔데/양파

 

이 노래는 사랑 혹은 이별에 대한 노래라서 가사를

듣다보면 정말 슬픈 것 같아요..

이별 발라드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가사

 

무슨 뜻인 건가요 지금 한 그 말
잊으라는 지우라는 차가운 한 마디
믿어지지 않아요 거짓말 같아
왜 우리가 왜 우리가 헤어져야 해
제발 말해줘요 잘못 들은 거라고
이러다 내 가슴이 터지기 전에
대체 니가 뭔데 날 울려 날 울려
어떻게 니가 날 떠나가
이렇게 버릴 걸 왜 나를 가졌니
사랑 그게 뭔데
이토록 가슴에 힘겨운 상처만 남겨놔
너 아닌 누구도 이제 다신 품을 수 없게
나를 알잖아요 여린 사람이란 걸
왜 기어코 자꾸 날 독해지게 해
대체 니가 뭔데 날 울려 날 울려
어떻게 니가 날 떠나가
이렇게 버릴걸 왜 나를 가졌니
사랑 그게 뭔데
이토록 가슴에 힘겨운 상처만 남겨놔
너 아닌 누구도 이제 다신 품을 수 없게
도대체 어쩌라고 날 더러 날 더러
왜 나를 미치게 만들어
니까짓 게 뭔데 날 아프게 해
그런 너를 위해 지금껏
모든 걸 다 줬던 내가 난 더 미워
그런 널 아직도 사랑하는 내가 더 미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아직도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영원히
돌아와 돌아와
나의 곁으로 제발

 

 

 

 

 

 

사랑 참../디셈버

사랑 참../디셈버

 

저는 발라드 중에서 사랑 노래와 이별 노래를 좋아하는데

이 노래는 디셈버라는 가수분들이 부른 발라드인데

멜로디부터 옛날 발라드 감성이 넘치더라구요!

옛날 발라드느낌을 좋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가사

 

사랑합니다 그댈 사랑합니다
이말 한마디 너무 어려웠죠
그런 내 모습에 그댄 예쁘게 웃었죠
마음 까지도 아름다운 사람
그댄 아직 모르나봐요 행복하라 하네요
내가 그댈 어찌 잊나요

그댄 내 사랑인데 내겐 한 사람인데
떠나 가려 하네요 어떡하죠
기다리면 될까요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될까요
사랑 참 못됐네요

그대조차 눈물이겠죠
착한 사람이니까
내가 먼저 걱정 이겠죠

그댄 내 사랑인데 내겐 한 사람인데
떠나 가려 하네요 어떡하죠
기다리면 될까요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될까요
사랑 참 못됐네요

미안한 일밖에 생각나지 않네요
그런 나라서 두고 가나요

그댄 내 사랑인데 내겐 한 사람인데
떠나 가려 하네요 어떡하죠
그리워도 될까요 그댄 없는데 살아가도 될까요
사랑 참 아프네요

사랑이 이런 건가요

 

 

 

 

 

 

어쩔 수가 없나 봐/김나영(Prod. 정키)

어쩔 수가 없나 봐/김나영( Prod. 정키)

 

이 노래는 김나영이 부른 어쩔 수가 없나 봐라는 

발라드인데 믿고 듣는 김나영 아닐까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정키가 만든 발라드가 좋더라구요! 김나영 또는 정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꼭 추천드립니다!

 

가사

 

흐린 날엔 괜스레 울적해져
비라도 내릴까 그럼 괜찮을까
별거 아닌 고민들이 나를 채우면
어느새 떠오른 네 생각에
우산 하나 없는데 창밖만 보면서
마음 졸이는 날 보니 초라해지는 걸
나도 어쩔 수가 없나 봐
미안한 마음에 망설이다 끝내 얘기 못했던
다른 누군가처럼 오랜 시간에
익숙함에 변해버린 거라고
이별이란 게 조금 덜 아팠다면
누굴 만나는 게 쉬웠다면
함께일 땐 네 품 안이 참 좋은 걸
혼자일 땐 괜히 쓸쓸해진 걸
그래서 그랬나 봐 차마 말을 못 하고
이기적인 마음에 돌아선 건가 봐
난 어쩔 수가 없나 봐
미안한 마음에 망설이다 끝내 얘기 못했던
다른 누군가처럼 오랜 시간에
익숙함에 변해버린 거라고
어쩔 수가 없나 봐 좋았을 땐 그렇게
수많은 말 약속했는데
난 어쩔 수가 없나 봐
오랜 시간에 잊어왔던 사랑을 받고 싶어
잠시뿐인 게 아냐 내가 이런 건
미안해 이런 날 이해해 줘
Oh 먼 훗날 널 생각하며
후회한다고 해도 어쩔 수가 없나 봐 oh, ooh

 

 

천상연/이창섭

천상연/이창섭

 

이 노래는 사실 옛날 노래는인데 최근에

비투비에 이창섭이 리메이크한 천상연이라는

발라드인데 저도 최근에 꽂혀서 많이 듣는 발라드인데..

정말 듣기 좋더라구요! 한번 들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가사 

 

아니길 바랬었어, 꿈이길 기도했지
너 없는 가슴으로 살아가야 하는 건
내게는 너무 힘겨운걸
그렇게 사랑했던, 너무도 소중했던
지난날이 서러워 자꾸 눈물이 흘러
내 삶은 너뿐인데
사랑해, 널 잊을 순 없을 거야
미안해, 너를 지키지 못한 것을
너의 행복한 모습 나 보기를 원해
부디 새롭게 시작하길 바래
하늘이 우리를 갈라 놓지만
눈물로 너를 보내려고 하지만
너를 얼마나 내가 사랑했는 줄 아니?
영원히 너를 지켜보며 살 거야
행복하길 바래
그렇게 사랑했던, 너무도 소중했던
지난날이 서러워 자꾸 눈물이 흘러
내 삶은 너뿐인데, ooh, whoa
사랑해, 널 잊을 순 없을 거야
미안해, 너를 지키지 못한 것을
너의 행복한 모습 나 보기를 원해
부디 새롭게 시작하길 바래
하늘이 우리를 갈라 놓지만
눈물로 너를 보내려고 하지만
너를 얼마나 내가 사랑했는 줄 아니?
영원히 너를 지켜보며 살 거야
행복하길 바래
Oh, 널 사랑해
미안해, 너를 지키지 못한 것을
너의 행복한 모습 나 보기를 원해
부디 새롭게 시작하길 바래
행복하길 바래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발라드 4곡을 소개해봤습니다!

다들 좋은 노래듣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